코스트코 예전엔 몰랐던 최애음식
그렇게 코스트코를 다녔어도 샐러드 사볼 생각은 해보지 못했는데 아프고 나니 호밀빵이 눈에 들어오고
건강한 것들이 하나씩 보이기 시작해서 너무나 자주 가는 코스트코입니다.
이 치킨 시저 샐러드는 코스트코에서 파는 호밀빵과 함께 해서 먹으면 너무 맛있는 샌드위치가 됩니다.
양도 너무 푸짐하고 닭가슴살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잡내가 나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신라명과 호밀빵과 함께 먹으면 건강한 빵이라 먹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샐러드도 건강하니 코스트코 갈 때마다 무조건 사 온답니다.
건강한데 맛까지 최고라 건강한 한 끼를 드시고 싶다면 저는 이걸 추천하고 싶네요^^
아프지 않았을 땐 핫도그세트를 갈 때마다 먹고 오곤 했답니다. 저한테는 이제 좋지 않음 음식이기에 가려먹어야 해서 참아야 하지만 가성비 최고인 핫도그세트!! 안에 양파며 피클이며 예전엔 가득가득 넣어 먹었는데 이젠 양파와 피클은 따로 주더라고요. 소스는 셀프존에 있더라고요~
코스트코 가면 또 무조건 사 오는 한우 안심 스테이크예요. 고기를 잘 알진 못하지만 너무 부드럽고 아이들이 스테이크 좋아하는데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코스트코 한우 안심 잘 먹더라고요. 저희 딸이 고기 식감에 예민한데 여기껀 잘먹더라구요. 제가 먹어봐도 정말 부드러웠어요. 다음엔 안심 말고 다른 것도 함 사 와봐야겠어요.
치킨 시저 샐러드 떡볶이
요즘 저희 언니가 푹 빠져있는 코스트코 떡볶이입니다. 제가 샐러드를 산다면 저희 언니는 무조건 떡볶이를 사 온답니다.
생각보다 맵기도 해요. 매운 거 못 드신 분은 조금 생각해 보셔야 할 것 같지만 너무 맛있게 매워서 가성비도 훌륭한데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 떡볶이 포장 해가려면 비닐봉지나 움직이지 않게 가방 아니면 고무줄 챙겨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전에 한번 샐러드랑 떡볶이 먹고 왔는데 너무 남겨서 저희는 그 뒤로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는답니다.